퇴거안내
완전퇴거신청
- 대상 : 생활관 입주 이후, 더 이상 생활관에 거주하지 않게 되어 관리비(보증금 포함)를 환불받고자 하는 자
단, 매학년도 말에는 해당 학년도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모든 거주자가 완전퇴거신청을 하여야 함(다음 학년도 계속 거주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 신청)
- 신청시기 : 퇴거 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
- 신청방법 : 포털 마이스누 접속 > 학사정보 > 학생생활관 > 관악학생생활관 > 완전퇴거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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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의사항
- 퇴거신청은 반드시 퇴거 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 완료해야 함(퇴거 예정일로부터 4일 이내 일자는 시스템 상으로 선택할 수 없음)
- 위 원칙을 어길 경우, 벌점 6점이 부과됨
- 퇴거신청 이후,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능함
임시퇴거신청
- 대상 : 거주자 중 하계방학 동안 한시적으로 퇴거했다가 2학기에 다시 입주하고자 하는 자
- 신청시기 : 6월 초 (상세 일정은 매년 6월 초에 공지됨)
- 신청방법 : 포털 마이스누 접속 > 학사정보 > 학생생활관 > 관악학생생활관 > 임시퇴거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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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의사항
- 반드시 지정된 기간 내 신청해야 하며, 신청한 이후에는 임시퇴거 신청 취소가 불가함
- 임시퇴거 기간 동안 개인 짐을 호실 내 보관할 수 없음
- 임시퇴거한 좌석에는 방학 중 연수생이 입주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