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
어제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오늘 어느 시점 이후로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.

공유기 설정 페이지에는 벽면과 케이블이 연결되어있음에도 WAN 포트가 연결이 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.

네트워크 장비 문제인것 같은데 살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 

매번 감사합니다.

2 Responses

  1. 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김용훈기사)

  2. 조치완료 했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김용훈 기사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