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저번 기숙사 네트워크 점검 이후로 계속해서 인터넷 연결이 간혈적으로 중단됩니다. 기숙사 거주했던 2년간 이런적이 없었는데, 갑자기 이러는거 보면 네트워크 점검 때 어떤 문제가 있었던 걸로 추측됩니다. 담당자분께서 몇번 봐주셨지만 해결되지 않아 이렇게 다시 남깁니다.

2 Responses

  1. 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이상훈기사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