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민원/수리 접수 담당자님께,

 

관악학생생활관 민원/수리 접수 담당자님 안녕하세요,

저는 현재 대학원생활관 904동 806호에 거주 중인 이효은이라고 합니다.

저번에 샤워기 호스 교체 해주신 후에 샤워기와 호스 사이에서 자꾸 물줄기가 강하게 새어나오는 등 누수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…

둘 사이(샤워기 헤드와 호스) 이음새를 좀 더 세게 조이면 되지 않을까 싶어 돌리던 중 샤워기 헤드의 이음새 부분이 파손된 것 같습니다…ㅠ

그래서 혹시 샤워기 헤드를 교체해주실 수 있으실지 문의드립니다.

11월 3일 금요일, 오전 10시 이후부터 오후 2시 사이에 방문 가능하실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.

요즘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감사드립니다.

 

감사드리며,

이효은 올림.

2 Responses

  1. 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이상훈기사)

  2. 교체 하였습니다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김용훈기사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