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05동 2층 취사실 정수기의 절전 표시가 깜박거리며 온수 및 냉수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한 달 가량 지속되고 있습니다. 전원을 뽑아 재시작하여도 해결되지 않아,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2 Responses

  1. 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이상훈기사)

  2. 조치완료하였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장용호기사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