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
새학기 입주 후 비품점검표를 작성하면서 발견된 비품 문제에 대해 민원수리를 요청합니다.  

 

1. 샤워기 호스 부분이 파손되어 물이 많이 샙니다. 사진 첨부드립니다. 

2. 샤워부스 문 아래 물막이 패킹이 파손되었습니다. 사진 첨부드립니다. 

3. 서랍장에 파손된 부분이 있으며 열쇠가 없습니다. 사진 첨부드립니다. 

4. 현관불이 안 들어옵니다. 

5. 샤워부스에 있는 환기팬의 소기가 너무 커서 확인 부타드립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!

좋은 하루 보내세요!

 

 

2 Responses

  1. 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장용호기사)

  2. 1번,4번 조치 완료하였습니다.
    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   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정재헌기사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