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입주 직후 전화로 여러가지 민원 문의를 드렸는데 그 중 샤워실 환풍기 먼지 문제가 있었습니다. 3-4주 전인가 전화로 샤워실 환풍기 먼지 청소를 해주신다 하셨고 실제로 그 다음 월요일에 청소를 해주셨습니다. 그러나 이후 환풍기 작동 소리가 안 들려서 처음에는 그냥 먼지 제거로 소음이 줄어든 줄 알았으나 샤워실에 곰팡이 스는 속도가 빨라져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화장실 환풍기(정상 작동중)는 스위치를 키면 환풍기에 초록불이 들어오나 샤워실 환풍기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. 먼지 제거 이후 환풍기 작동에 문제가 생긴 듯 한데 한 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민원접수 후 현장점검 하겠습니다.
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백주현기사)
환풍기 교체 완료 하였습니다.
대학원생활관 불편신고는 전화 02-881-9128(도움마당:24시간)로
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(구병주기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