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온홀

1. 위치
관악학생생활관 900동 지하2층 가온홀
2. 이용시간
    • 09:00 ~ 22:00, 예약이용
    • 이용일로부터 2주 전까지만 예약 가능
3. 이용 대상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공식행사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등록 자치문화 단체
    • 교내 기관 및 동아리 공식행사

    • 외부인 이용 금지

4. 이용요금

대관료
평일
(월~금)
휴일
(토,일,공휴일)
3시간
100,000원
150,000원
1일 최대
200,000원
300,000원
3시간 초과 이용시 시간당 50,000의 추가요금이 부가됨 (단, 3시간 단위로 이용시 위의 요금 적용)
5. 예약 방법
우선 예약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공식 행사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정식 자치문화단체 : 방문 예약
일반 예약 (월∼목, 09:00 ~ 14:00)
    • 마이스누 > 스누인지원 > 예약하샤
    • 서류제출(스캔) 및 문의 : snudormreserve@gmail.com
    • 기본 제출 서류 : 시설 예약 신청서, 시설 이용 동의서(가온홀), 문화시설 사용 계획서
 <일반 예약 신청 방법>
    • 신청 기간
      1. - 이용 2주 전 ~ 이용일로부터 3일 전 (예: 6월 26일 예약 건은 6월 23일까지)
      2. 반드시 학부(과) 교직원(조교)이 신청해야 함
    • 신청 절차
      1. ① 이용가능시간 확인(이메일 문의)
      2. ② 공문서 제출
        • 전자결재(수신인: 관악학생생활관 관장)
        • 양식: 일반 공문서 양식(정해진 양식 없음)
        • 필수내용: 행사목적, 일시, 참여인원, 행사 담당자 연락처
        • 별첨: 사용계획서 및 서약서를 작성 후 공문서에 첨부
      3. ③ 이용요금 납부(공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)
        • 입금계좌: 신한은행 140-008-997159(예금주: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)
      4. ④ 예약 접수 확인(시스템 확인)
    • 예약 가능 범위
      1. ① 해당 기관의 공식 행사만 신청 가능(예: 학과 홈커밍데이, 학과 체육대회 등)
      2. ② 학과, 부속기관 단위 신청은 2개월에 1회 초과 예약 불가, 3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
    • 전화/구두 예약 불가
      1. ① 신청인이 서울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어야 함
      2. ② 행사를 주관하는 주체가 신청자여야 함
      3. ③ 행사 진행 담당자 연락처 필요(신청자와 같지 않아도 됨)
6. 이용료 납부 방법
    • 입금계좌: 신한은행 140-008-997159 (예금주: 서울대학교관악학생생활관)
    • 신청인과 입금자가 동일해야 함 (신청인 혹은 행사 담당자 명의 계좌 필요)
7. 이용 취소 절차 및 요금 환불
이용 취소 절차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시설 사용허가취소 및 사용료반환신청서' 제출 (별도 양식)
환불
    • 취소 확인 후 2주 이내 환불
      1. ① 이용 3일 이전 취소 시 50% 환불
      2. ② ①항 이후 환불 불가
      3. ③ 단, 지진 등 천재지변, 감염병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 전액 환불(이용 당일에 해당)
      4. ※ ③항의 경우 반드시 해당일 후 3일 이내 ‘관악학생생활관 사용허가취소 및 사용료반환신청서’를 제출해야 함.
8. 기타 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