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미나실

위치
관악학생생활관 900동 지하1층 B115호
이용 시간
    • 08시~22시, 예약 이용
    • 1인당 1일 최대 2시간, 일주일 최대 6시간
이용범위
    • 관악학생생활관 입주자만 이용 가능(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)
    • 비입주자(학내구성원) 또는 외부인의 경우 예약 불가
    • 이용 후 사용자가 직접 정리
예약 방법
일반예약
    • 신청 기간 이용일로부터 2주 전부터 예약 가능
    • 신청 절차
      1. ① 예약하샤 접속(mySNU> 스누인지원> 예약하샤) 예약하기
      2. ② 이용가능시간 확인
      3. ③ 예약 신청
      4. ④ 세미나실1 이용
이용수칙
    • 타인명의로 예약 사용하다 적발될 경우 예약자와 사용자 모두 이후 6개월 동안 이용 제한 세미나실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다 적발될 경우 이후 6개월 동안 이용 제한(경우에 따라 강제 퇴실 조치) 이용 후 반드시 깨끗하게 뒷정리를 해야 함 세미나실 내에 개인 사물 보관 금지(개인 사물이 있는 경우 폐기 처분) 분실된 소지품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개인에게 있음 세미나실 이용 중 자리를 비울 경우 분실 우려가 있는 소지품 관리에 유의해야 함 관악학생생활관 공식행사 및 기타 사정이 있는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 세미나실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세미나실 이용 중에도 관리자가 수시로 점검할 수 있음 예약 신청 전, 반드시 ‘시설 이용 동의서’를 숙지해야 함
    서울대학교 캠퍼스 시설 이용 및 대관시 유의사항 안내
    • 공공의 질서 및 공공복리를 해치지 않아야 함 학내 다른 구성원들이 존중받으며 동등하게 학교생활을 할 권리를 저해하지 않아야 함 서울대학교 학칙 및 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※ 관련:옴부즈퍼슨-8 (2024.5.9.), 기획과-3883 (2024.6.5.)
문의
예약관련, 일반 문의 :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(02-881-9163)
이용 당일 시설 문의 : 통합관제실(02-881-912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