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온홀
- 위치
- 관악학생생활관 900동 지하2층(270여석 규모)
- 이용시간
- 09:00 ~ 22:00
- 이용범위
-
-
-
- 관악학생생활관 및 서울대학교 공식행사
- 관악학생생활관 정식 자치문화 단체 이용
- 관악학생생활관 정식 자치문화 단체 이용
-
-
- 예약 방법
-
- 일반예약
-
-
- 신청 기간 이용 2개월 전 ~ 3주전
-
신청 절차
- ① 이용가능시간 확인
- ② 공문서 제출(전자결재 이용)
- 전자결재 (수신인: 관악학생생활관)
- 필수 내용: 행사 목적, 일시, 참여 인원, 행사 담당자 연락처
- 별첨: 시설 예약 신청서, 시설 이용동의서, 사용계획서 각 1부
- ③ 승인 공문서 발송
- ④ 이용요금 납부
- ⑤ 예약 확정
-
예약 가능 범위
- ① 해당 기관의 공식 행사만 신청 가능
- ② 학과, 부속기관 단위 신청은 2개월에 1회 초과 예약 불가
- ③ 문화예술, 학술, 연구, 교육 등의 목적 이외 상업적 용도로 대관 불가
-
기타사항
- ① 전화·구두 예약 불가
- ② 행사를 주관하는 주체가 신청자이어야 함
- ③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처리
-
이용요금·납부
대관료 | 평일 (월~금) | 휴일 (토,일,공휴일) | 3시간 | 100,000원 | 150,000원 |
---|---|---|
1일 최대 | 200,000원 | 300,000원 |
3시간 초과 이용시 시간당 50,000의 추가요금이 부가됨 (단, 3시간 단위로 이용시 위의 요금 적용) | ||
★ 입금계좌: 신한은행 140-008-997159(예금주: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) |
- 신청인과 입금자가 동일해야 함
- 입금자명에 예약 일자 표시(예: 10.1홍길동)
- 취소·환불
-
- 이용 취소 절차
-
-
- - ‘관악학생생활관 시설 사용 허가취소 및 사용료 반환신청서’ 제출
-
- 환불
-
-
- - 취소 확인 후 2주 이내 환불
- ① 이용 3일 이전 취소 시 50% 환불
- ② ①항 이후 환불 불가
- ③ 단, 지진 등 천재지변, 감염병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 전액 환불(이용 당일에 해당)
- ※ ③항의 경우 반드시 해당일 후 3일 이내 ‘관악학생생활관 사용허가취소 및 사용료반환신청서’를 제출해야 함
- - 취소 확인 후 2주 이내 환불
-
- 이용수칙
-
-
-
- 문화예술, 학술, 연구, 교육 등의 목적 이외 상업적 용도로 대관할 수 없음 허가된 시간, 인원, 목적에 맞게 이용 밴드 공연 불가(앰프 사용 금지) 흡연 및 취사 행위, 화기 이용 금지 시설 훼손 시 사용자가 원상복구 및 배상 가온홀에 비치된 각종 비품은 임의로 이동 또는 외부 반출 금지 사용 중 관리자의 안내 및 요구사항 준수 예약 신청 전, 반드시 ‘시설 이용 동의서’를 숙지해야 함
- 서울대학교 캠퍼스 시설 이용 및 대관시 유의사항 안내
- 공공의 질서 및 공공복리를 해치지 않아야 함 학내 다른 구성원들이 존중받으며 동등하게 학교생활을 할 권리를 저해하지 않아야 함 서울대학교 학칙 및 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※ 관련:옴부즈퍼슨-8 (2024.5.9.), 기획과-3883 (2024.6.5.)
-
-
- 문의
- 예약관련, 일반 문의 :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(02-881-9163)
- 이용 당일 시설 문의 : 통합관제실(02-881-9128)
08826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TEL : 02-880-5401~5404 FAX : 02-877-2892
상호 :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 고유번호증 : 119-82-08689 대표자 : 여명석
Copyright ⓒ 2021 SNU Gwanak Residence Halls.
All Rights Reserved.